Saturday 3 March 2018

Etf 쌍 거래 전략


ETF로 한 쌍의 거래 전략.


04/05/2013 6:00 am EST.


ETF 쌍 전략은 일반적으로 상관 관계가 높은 자산간에 차이가있을 때 유용 할 수 있다고 ETFdb의 Cory Mitchell과 VantagePointTrading은 말합니다.


쌍 거래는 모든 ETF 거래자가 자신의 플레이 북에 추가 할 수있는 동적 거래 전략입니다. 일부 거래자는 위험을 통제하기 위해 불안한 시장 상황에서 전략을 사용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한 투자를 다른 투자보다 선호하기 때문에 그것을 사용하지만 그들이 틀릴 수 있고 내기를 헤지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깨닫기 때문에 그것을 사용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길거나 짧은지를 알지 못할 때 간단하게 사용합니다. 페어 트레이딩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통해 리스크를 통제하지만 여전히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ETF는 매우 많은 자산 클래스, 섹터, 국가 및 지수로 거래가 가능하므로 우수한 거래 쌍방을 제공합니다.


쌍 거래는 두 개의 상호 연관된 자산을 거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와 S & P 500 지수는 일반적으로 함께 움직이며 높은 상관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페어 트레이더는 이러한 전형적인 관계에서 편차를 찾아이를 악용하려고 시도합니다. Dow가 S & amp; P 500 하락에 따라 더 높은 가격을 유지할 경우, Dow에서 거래자는 짧은 위치를 차지하고 S & P 500에서는 긴 위치를 차지합니다.


그 매력은 매우 낮은 위험 전략처럼 보입니다. 하나의 길고 짧은 위치가 있기 때문에 가격 변동은 종종 사라집니다. 한 쌍의 포지션을 항상 취함으로써 길고 짧은 길을 택하면 상인이 방향에 베팅하지 않고 오히려 단순히 결국 두 자산이 평소와의 관계로 돌아 가게됩니다. 연결이 끊어진 자산이 다시 매우 상호 관련성이 높은 것으로 이동하면 페어 트레이더는 수익을 올립니다.


불행하게도 시장은 항상 예측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상관 관계가있는 자산은 내일 상관 관계가 없을 수 있습니다. 상관 관계는 자산이 함께 움직이는 경향이지만, 주어진 시간에 그들은 서로 엇갈릴 수 있습니다. 분기가 너무 오래 지속되거나 자산이 서로 계속 더 멀리 이동하면 거래자는 큰 손실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페어 트레이딩은 종종 & ldquo; 헤지 전략으로 불리우는 반면, & rdquo; 정지 손실과 위험 관리는 계속 사용해야합니다. 왜냐하면 자산이 상관 관계가 유지된다는 사실에 항상 의지하거나 서로 연결이 끊어지면 즉시 다시 연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상관 관계가 높은 ETF를 거래하는 것이 거래를 쌍으로 만드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페어 트레이딩의 또 다른 형태는 두 개의 ETF가 반드시 상관 관계가없는 경우에 존재하지만 일반적인 시장 조건에 따라 상인은 하나의 ETF를 중단하고 다른 ETF를 길게 갈 것입니다.


ETF는 대다수의 쌍 매매 후보자를 제공합니다. 유가 증권, 채권, 유류, 금, 은, 국채, 국제 시장 및 글로벌 / 국내 지수 중에서 선택할 수있는 ETF 거래자는 데이 트레이딩이나 스윙 트레이딩을하는 동안 수많은 기회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S & amp; P 500 및 다우 존스 지수 예제를 고려하십시오. 이 지수는 상관 관계가 높으며 ETF를 통해 거래가 가능합니다 : S & amp; P 500 SPDR (SPY) 및 다우 존스 산업 SPDR (DIA). 그림 1에서 두 ETF 간의 높은 상관 관계를 주목하십시오. 두 개가 분리되면 일반적으로 & nbsp; 다시 연결하고 & rdquo; 얼마나 걸리는지는 며칠에서 수개월까지 다양합니다.


그림 1. SPY (파란색) vs. DIA (흰색) : 매일 차트 & ndash; 백분율 척도. 출처 : FreeStockCharts.


확대하려면 클릭하십시오.


다음 페이지 : 거래 예제 쌍.


ETF 거래자는 또한 무역 & ldquo; 경쟁 & rdquo; ETF. 예를 들어 미국 석유 기금 (USO)과 원유 총 수익률 지수 (OIL)는 종종 석유 가격을 추적하기 때문에 자물쇠 채굴 단계로 이동하지만 때로는 서로 엇갈립니다. 이러한 발산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왜냐하면 상인은 강한 쪽을 들어가고 짧게 할 수 있고 더 약한 쪽을 길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상관 관계에 의존하여 이익을 얻습니다.


그림 2. USO (파란색) vs. OIL (흰색) : 매일 차트 & ndash; 백분율 척도. 출처 : FreeStockCharts.


확대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전략이 단순 해 보이지만 거래하는 ETF 간의 다른 경향을 기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OIL은 표시된 기간 동안 USO보다 약간 우수한 성능을 보였습니다. 그러므로, 이것을 설명 할 필요가있다. 한 자산이 다른 자산보다 지속적으로 강하고, 더 강한 경향을 보이는 자산을 길게 만들고, 더 약한 경향을 가진 자산을 단 축하는 것이 더 나은 거래 방식입니다.


특정 섹터는 항상 상관 관계가 아니지만 서로 관계를 공유합니다. 오히려 섹터 ETF를 사용하는 페어 트레이더들은 주어진 경제 환경에서 각 섹터가 어떻게 수행되는지에 대한 경향에 더 의존합니다.


예를 들어, 문제가있는시기에 SPDR 유틸리티 섹터 펀드 (XLU)는 일반적으로 투자자가 자산을보다 안정된 유틸리티 회사 주식으로 이동함에 따라 다른 투기 부문보다 우위에 있습니다. 따라서 공황이 2007 년과 2008 년 금융 우려로 시장을 움켜 쥐었을 때, 한 쌍의 상인은 금융 부문 섹터 SPDR (XLF)를 단락시키고 XLU를 오랫동안 갈 수있었습니다.


훨씬 작은 규모로도 그림 3과 같이 2012 년 봄에 동일한 시나리오가 발생했습니다. XLF는 상승 추세를 이어 가면서 하락하기 시작했습니다. 쌍 상인은 이것을 XLF를 짧게하고 XLU를 구입할 수있는 기회로 생각할 수있었습니다. XLU가 감소하는 XLF보다 강할 것이라는 가정입니다.


무역은 잘 진행되었지만 한 달 넘게 개최되었을 것이며 이익은 두 직책 모두에서 이루어 졌을 것입니다.


그림 3. XLU (파란색) vs. XLF (흰색) : 일일 차트 & 비율 비율. 출처 : FreeStockCharts.


확대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추세가 바뀌는 것처럼 보이는 즉시 위치가 종료됩니다. 6 월에는 XLF가 5 월의 가격 인상을 앞두고 강세를 보였다. ETF가 힘을 보자 마자 거래가 XLF 약점을 기반으로했기 때문에 쌍 거래는 종결되었습니다. 정지 손실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적절한 수준이 차트에 표시됩니다.


시장 사이클의 여러 단계에서 일부 부문은 다른 부문보다 우수한 실적을 보일 것입니다. 뜨겁다 섹터를 모니터링하고, 약한 사람을 단락하는 동안 그 섹수를 구입하십시오. 위치를 모니터링하지 않으면 (또는 정지 손실을 사용하지 않음) 경향이 바뀌면 큰 손실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역전을 주시하십시오.


다음 페이지 : Pairs Trading Pays 때.


다른 국가의 주식 시장도 ETF를 통해 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에 쌍 거래를위한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MSCI Japan Index (EWJ), MSCI Taiwan Index (EWT), MSCI Malaysia Index (EWM) 및 MSCI Singapore Index (EWS)와 같은 ETF는 모두 쌍 거래 생성에 적합합니다.


두 나라의 경제가 비슷하기 때문에 MSCI 캐나다 지수 (EWC)와 호주 지수 (EWA)는 일반적으로 매우 높은 상관 관계를 공유합니다. 상호 연관성이 높은 ETF의 경우, 종종 가장 좋은 전략은 가격 추세가 갈라지면 더 약한 쪽을 길게하고 다른 쪽은 곧 서로 뒤섞어 쓰려는 가정에 기초합니다.


그림 4는 2012 년 대다수의 기간 동안 ETF가 동기로 거래되었지만 분리 된 경우를 보여줍니다. 이러한 두 가지 ETF가 결국 다시 한 번 수렴되면서 강세를 보이고 약세를 매수하는 것이 항상 이익이되었습니다.


그림 4. EWC (파란색) vs. EWA (흰색) : 일일 차트 & ndash; 백분율 척도. 출처 : FreeStockCharts.


확대하려면 클릭하십시오.


또 다른 옵션은 강점과 약점을 기반으로 거래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2012 년 초 멕시코 (EWW)는 뜨거운 시장 이었지만 스페인 (EWP)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오랫동안 멕시코와 스페인은 매우 수익이 높은 페어 트레이드 였기 때문에 두 거래 모두 상당한 수익을 올리게되었습니다.


그림 5. EWP (파란색) vs. EWP (흰색) : 일일 차트 & ndash; 백분율 척도. 출처 : FreeStockCharts.


확대하려면 클릭하십시오.


무역을 쌍으로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많은 지표가 있습니다. 지수는 상품 가격, 채권, 소형주 및 대형주 및 글로벌 시장을 추적합니다. 지수를 관찰함으로써 상인은 어느 자산 클래스가 자금이 유입되고 유출되는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페어 트레이더는 강한 인덱스를 매수하고 약한 인덱스를 단락시킴으로써이를 이용합니다.


투자자들은 강력한 상승 추세에서 움직이는 SPDR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 (DOW)로 대표되는 대형주로 2012 년을 시작했다. Barclays 20 년 재무부 채권 기금 (TLT)은 다른 한편으로는 낮은 수준으로 움직이고있었습니다. 대문자로, 페어 트레이딩 전략은 긴 DIA로 진행하고 약한 TLT는 짧게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도표 6. DIA 대 TLT : 매일 도표 & ndash; 백분율 척도. 출처 : FreeStockCharts.


확대하려면 클릭하십시오.


1 월에서 3 월까지이 무역은 이익을 창출했다. 4 월에 오면, 추세가 반전되기 시작합니다. 페어 트레이드는 TLT (하나의 ETF만이 반전의 징조를 보여줄 필요가 있음)로 종료되어 더 높은 로우를 생성 한 다음 더 높게 이동합니다. 쌍 무역은 그 다음에 역전된다 : 강화 된 TLT에서의 긴 거래와 약화 된 DIA에서의 짧은 무역. 다시 한 번, 추세가 사용되거나 추세가 면밀히 모니터링됩니다. 추세가 갑자기 바뀌면 두 위치에서 모두 상실 될 수 있습니다.


ETF 쌍 전략을 채택하는 것은 보통 상관 관계가 높은 자산간에 연결이 끊어지는 것을 발견 할 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섹터, 국가 및 지수 ETF는 또한 페어 트레이더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강한 ETF를 사용하고 약세를 길게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자산이 재편성되거나 강하고 약한 자산의 경향이 역전 될 때 거래를 종료합니다. 각 거래에 대해 손실 한도를 설정하고 시장이 역동적임을 깨달으십시오. 어제 존재했던 관계가 반드시 내일 존재할 수는 없음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공개 : 서면의 입장이 없음.


ETF 관련 기사.


이자율. 부동산. 금융 주식. 높은 수익률의 배당금 지불자. 그 중 일부입니다.


무역 아이디어 : FXI가 49.85 달러 아래로 거래되는 한, 새로운 짧은 무역 아이디어가 시작될 수 있습니다.


향후 몇 개월 동안 주식 시장이 조정 될 가능성은 희박 해 보입니다.


무역 아이디어 : LQD가 122.60 달러 아래에서 거래되는 한, 새로운 짧은 무역 아이디어가 시작될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이벤트.


초점 : 2018 년 최고의 돈 아이디어.


초점 : Futures, Options, & amp; Crytocurrencies.


스폰서 링크.


VectorVest, Inc.


2650 W. Market Street, Ste # 1-A, Akron, OH 44333.


조언 무역, Inc.


AdviceTrade는 주식 시장 거래자들이 배우고 교류 할 수있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제공합니다. AdviceTrade & # 39;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Three Lafayette Center, 1155 21st Street NW, Washington, DC 20581.


Yahoo Finance.


Yahoo Finance는 비트 코인 및 기타 108 개의 크립토크 통화에 대한 새로운 추적 페이지를 제공합니다.


ETF와 쌍을 이루는 거래 전략을 사용하는 방법.


쌍 거래는 모든 ETF 거래자가 자신의 플레이 북에 추가 할 수있는 동적 거래 전략입니다. 일부 거래자는 위험을 통제하기 위해 불안한 시장 상황에서 전략을 사용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한 투자를 다른 투자보다 선호하기 때문에 그것을 사용하지만 그들이 틀릴 수 있고 내기를 헤지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깨닫기 때문에 그것을 사용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길거나 짧은지를 모를 때 간단히 사용합니다. 페어 트레이딩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통해 리스크를 통제하지만 여전히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ETF는 매우 많은 자산 클래스, 섹터, 국가 및 지수를 거래 할 수 있기 때문에 우수한 쌍 거래자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101 개 ETF 강의 다운로드]는 모든 금융 전문가가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쌍 무역 101.


쌍 거래는 두 개의 상호 연관된 자산을 거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와 S & P 500 지수는 일반적으로 함께 움직이며 높은 상관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페어 트레이더는 이러한 전형적인 관계에서 편차를 찾아이를 악용하려고 시도합니다. Dow가 S & amp; P500 상품이 떨어지는만큼 계속 움직이면 Dow에서 짧은 위치를 차지하고 S & amp; P500에서 긴 위치를 차지합니다. [How To Swing Trade ETFs 참조]


그 매력은 매우 낮은 위험 전략처럼 보입니다. 하나의 길고 짧은 위치가 있기 때문에 가격 변동은 종종 사라집니다. 한 쌍의 포지션을 항상 취함으로써 - 길고 짧은 - 상인은 방향에 베팅하지 않고 오히려 단순히 결국 두 자산이 보통의 관계로 돌아갈 것입니다. 연결이 끊어진 자산이 다시 매우 상호 관련성이 높은 것으로 이동하면 쌍 거래자는 이익을 얻습니다.


불행하게도 시장은 항상 예측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상관 관계가있는 자산은 내일 상관 관계가 없을 수 있습니다. 상관 관계는 자산이 함께 움직이는 경향이지만, 주어진 시간에 그들은 서로 엇갈릴 수 있습니다. 분기가 너무 오래 지속되거나 자산이 서로 계속 더 멀리 이동하면 거래자는 큰 손실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페어 트레이딩을 종종 "헤지 전략"이라고 부르지 만 자산이 상관 관계가 유지된다는 사실에 항상 의존 할 수는 없기 때문에 스톱 손실과 리스크 관리를 계속 사용해야합니다. 무료 보고서 : 매번 올바른 ETF를 선택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상관 관계가 높은 ETF 거래는 거래를 쌍을 이루는 유일한 방법이 아닙니다. 페어 트레이딩의 또 다른 형태는 두 개의 ETF가 반드시 상관 관계가있는 것은 아니지만 일반 시장 조건에 따라 상장자는 하나의 ETF를 종결시키고 다른 종목으로 이동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섹터 쌍에 대한 섹션 참조].


ETF 거래.


ETF는 대다수의 쌍 매매 후보자를 제공합니다.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주식, 채권, 석유, 금, 은, 국채, 국제 시장 및 글로벌 / 국내 지수로 인해 ETF 거래자는 당일 거래 또는 스윙 거래 중에 수많은 기회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S & amp; P 500 및 다우 존스 지수 예제를 고려하십시오. 이 지수는 상관 관계가 높으며 ETF를 통해 거래가 가능합니다 : S & amp; P 500 SPDR (SPY) 및 다우 존스 산업 SPDR (DIA). 그림 1에서 두 ETF 간의 높은 상관 관계를 주목하십시오. 두 사람이 분리되면 일반적으로 "다시 연결"됩니다. 그러나 걸리는 시간은 며칠에서 수개월까지 다양합니다.


그림 1. SPY (파란색) 대 DIA (흰색) : 일별 차트 - 비율 비율. 출처 : FreeStockCharts.


ETF 거래자는 또한 무역 "경쟁"ETF를 쌍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석유 기금 (USO)과 원유 총 수익률 지수 (OIL)는 종종 석유 가격을 추적하기 때문에 자물쇠 채굴 단계로 이동하지만 때로는 서로 엇갈립니다. 그러한 분산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왜냐하면 상인은 강한 쪽을 들락 거리고 짧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상관 관계에 의존하여 이익을 얻습니다. [ETF 거래자를위한 가장 중요한 5 가지 차트 패턴 참조].


그림 2. USO (파란색) vs. OIL (흰색) : 일일 차트 - 비율 비율. 출처 : FreeStockCharts.


전략이 단순 해 보이지만 거래하는 ETF 간의 다른 경향을 기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OIL은 표시된 기간 동안 USO보다 약간 우수한 성능을 보였습니다. 그러므로, 이것을 설명 할 필요가있다. 한 자산이 다른 자산보다 지속적으로 강하고, 더 강한 경향을 보이는 자산을 길게 만들고, 더 약한 경향을 가진 자산을 단 축하는 것이 더 나은 거래 방식입니다.


특정 섹터는 항상 상호 연관성이있는 것은 아니지만 서로 관계를 공유합니다. 오히려 섹터 ETF를 사용하는 페어 트레이더들은 주어진 경제 환경에서 각 섹터가 어떻게 수행되는지에 대한 경향에 더 의존합니다.


예를 들어, 문제가있는시기에 SPDR 유틸리티 섹터 펀드 (XLU)는 일반적으로 투자자가 자산을보다 안정된 유틸리티 회사 주식으로 이동함에 따라 다른 투기 부문보다 우위에 있습니다. 따라서 패닉이 2007 년과 2008 년에 금융 불안으로 시장을 움켜 쥐었을 때, 한 쌍의 상인은 Financial Select Sector SPDR (XLF)를 단락시키고 XLU를 길게 만들 수있었습니다. [Day Traders를위한 17 가지 ETF 참조]


훨씬 작은 규모로도 그림 3과 같이 2012 년 봄에 동일한 시나리오가 발생했습니다. XLF는 상승 추세를 이어 가면서 하락하기 시작했습니다. 쌍 상인은 이것을 XLF를 짧게하고 XLU를 구입할 수있는 기회로 생각할 수있었습니다. XLU가 감소하는 XLF보다 강할 것이라는 가정입니다.


무역은 잘 진행되었지만 한 달 넘게 개최되었을 것이며 이익은 두 직책 모두에서 이루어 졌을 것입니다.


그림 3. XLU (파란색) 대 XLF (흰색) : 일별 차트 - 비율 비율. 출처 : FreeStockCharts.


추세가 바뀌는 것처럼 보이는 즉시 위치가 종료됩니다. 6 월에는 XLF가 5 월의 가격 인상을 앞두고 강세를 보였다. ETF가 힘을 보자 마자 거래가 XLF 약점을 기반으로했기 때문에 쌍 거래는 종결되었습니다. 정지 손실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적절한 수준이 차트에 표시됩니다.


시장주기의 다른 단계에서 일부 부문은 다른 부문보다 우수한 실적을 보일 것입니다. 뜨겁다 섹터를 모니터링하고, 약한 사람을 단락하는 동안 그 섹수를 구입하십시오. 위치를 모니터링하지 않으면 (또는 정지 손실을 사용하지 않음) 경향이 바뀌면 큰 손실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역전을 주시하십시오.


다른 국가의 주식 시장도 ETF를 통해 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에 쌍 거래를위한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MSCI Japan Index (EWJ), MSCI Taiwan Index (EWT), MSCI Malaysia Index (EWM) 및 MSCI Singapore Index (EWS)와 같은 ETF는 쌍 자유 무역을 창출하는 데 모두 적합합니다 [Free ETF Country Exposure Tool을 사용해보십시오.


두 나라의 경제가 비슷하기 때문에 MSCI 캐나다 지수 (EWC)와 호주 지수 (EWA)는 일반적으로 매우 높은 상관 관계를 공유합니다. 상호 연관성이 높은 ETF의 경우, 종종 가장 좋은 전략은 가격 추세가 갈라지면 더 약한 쪽을 길게하고 다른 쪽은 곧 서로 뒤섞어 쓰려는 가정에 기초합니다.


그림 4는 2012 년 대부분의 기간 동안 ETF가 동기로 거래되었음을 보여 주지만 때때로 분리되었습니다. 이러한 두 가지 ETF가 결국 다시 한 번 수렴되면서 강세를 보이고 약세를 매수하는 것이 항상 이익이되었습니다.


그림 4. EWC (파란색) vs. EWA (흰색) : 일일 차트 - 비율 비율. 출처 : FreeStockCharts.


또 다른 옵션은 강점과 약점을 기반으로 거래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2012 년 초 멕시코 (EWW)는 뜨거운 시장 이었지만 스페인 (EWP)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오랫동안 멕시코와 스페인은 매우 수익이 높은 페어 트레이드 였기 때문에 두 거래 모두 상당한 수익을 올리게되었습니다.


그림 5. EWP (파란색) vs. EWP (흰색) : 일일 차트 - 비율 비율. 출처 : FreeStockCharts.


무역을 쌍으로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많은 지표가 있습니다. 지수는 상품 가격, 채권, 소형주 및 대형주 및 글로벌 시장을 추적합니다. 지수를 보면서 상인은 어떤 자산 클래스가 유입되고 있는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ETF 거래 팁 3 개 참조]에서 빠져 나올 수 있습니다.


페어 트레이더는 강한 인덱스를 매수하고 약한 인덱스를 단락시킴으로써이를 이용합니다.


투자자들은 강력한 상승 추세에서 움직이는 SPDR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 (DOW)로 대표되는 대형주로 2012 년을 시작했다. 반면 Barclays 20 년 재무부 채권 기금 (TLT)은 낮은 수준으로 이동했다. 대문자로, 페어 트레이딩 전략은 긴 DIA로 진행하고 약한 TLT는 짧게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도표 6. DIA 대 TLT : 매일 도표 - 백분율 가늠자. 출처 : FreeStockCharts.


1 월에서 3 월까지 무역은 이익을 창출했다. 4 월에 오면, 추세가 반전되기 시작합니다. 페어 트레이드는 TLT (하나의 ETF만이 반전의 징조를 보여줄 필요가 있음)로 종료되어 더 높은 로우를 생성 한 다음 더 높게 이동합니다. 쌍 무역은 그 다음에 역전된다 : 강화 된 TLT에서의 긴 거래와 약화 된 DIA에서의 짧은 무역. 다시 한번, 추세가 사용되거나 트렌드가 밀접하게 모니터됩니다. 추세가 갑자기 바뀌면 두 위치에서 모두 잃을 수 있으므로 [사진에서 5 가지 중요한 ETF 수업 참조].


결론.


ETF 쌍 전략을 채택하는 것은 보통 상관 관계가 높은 자산간에 연결이 끊어지는 것을 발견 할 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섹터, 국가 및 지수 ETF는 또한 페어 트레이더에게 기회를 제공하며 대개 강한 ETF를 오르거나 약세를 보일 것입니다. 자산이 재편성되거나 강하고 약한 자산의 경향이 역전 될 때 거래를 종료합니다. 각 거래에 대해 손실 한도를 설정하고 시장이 역동적임을 깨달으십시오. 어제 존재했던 관계가 반드시 내일 존재할 수는 없음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TNA / TZA.


quantf 연구 전략.


역사적 누적 수익.


성능 평가.


퀀텀 리서치 ETF 쌍 트레이딩은 무엇에 관한 것입니까?


quantf 연구 ETF 쌍 거래는 quantf 연구 웹 사이트 (quantf)의 산물입니다. ETF 쌍 거래에 대한 매일의 제안을 제공합니다. 고려중인 쌍은 SPY / SDS, SPY / TLT, QQQ / QID, QQQ / TLT, AGG / JNK, TNA / TZA, TNA / TLT, FAS / FAZ, FAS / TLT입니다.


이 쌍이 선택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 ldquo; contrarian & rdquo;의 짧은 표현 쌍을 선택합니다. 특성은 쌍 거래에 대한 적합성을 증가시킵니다. 이러한 유형의 쌍 거래에 대한 방법론은 이러한 특성을 가진 자산과 잘 작동하며, 선택한 자산 하나를 제공하므로 항상 다른 자산과 어떤 관계를 맺을 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퀀텀 리서치 ETF 쌍 거래 전략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전략의 차이점이 위치와 관련됩니다. 부정적 상관 관계가 높은 ETF를 포함하는 전략은 장단점을 동시에 공개하는 반면 중립적 인 상관 관계가있는 ETF를 포함하는 전략은 긴 포지션 만 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PY / SDS 쌍에 투자하는 전략은 동시에 길고 짧은 포지션을 열게됩니다 (첫 번째 ETF를 구매하고 두 번째 ETF를 팔 때). 그러나 SPY / TLT에 투자하는 전략은 긴 포지션에서만 가능합니다.


Quantf research ETF Pairs Trading Strategies 테이블을 어떻게 읽습니까?


각 표에 두 줄이 있습니다. 각 줄은 위치를 나타냅니다 : 길고 짧음. 위에서 언급했듯이, 각 전략은 자산의 상관 관계에 따라 long only 및 long / short position에 투자합니다. 요약하면, 여기에 전략이 투자되는 방법이 있습니다.


스파이 / SDS : 길고 & amp; 짧은 위치 SPY / TLT : long 위치 QQQ / QID : long & amp; 짧은 위치 QQQ / TLT : long 위치 만 AGG / JNK : long 위치 만 TNA / TZA : long & amp; 짧은 위치 TNA / TLT : long 위치 만 FAS / FAZ : long & amp; 짧은 포지션 FAS / TLT : 포지션이 길다.


역사 누적 반환 수치는 어떻게 읽습니까?


Quantf Research의 과거 누적 수익률 (Stumulative Rumulative Return Figure)은 제안 된 전략 (벤치 마크로 사용되는 시장 포트폴리오 (SPY) 포함)에 투자하여 누적 수익을 나타냅니다.


모든 통계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평균 : 각 전략의 연간 산술 평균 수익. 전형적인 투자자는 큰 평균값을 원합니다. 변동성 : 각 전략의 연간 표준 편차. 전형적인 투자자는 작은 변동성 가치를 원합니다. Sharpe : 평균보다 변동성. 전형적인 투자자는 큰 Sharpe Ratio 값을 원합니다. 최대 : 각 전략의 최대 일일 수익. 최소 : 각 전략의 최소 일일 수익. 누적 : 각 전략의 누적 수익입니다. 전형적인 투자자는 큰 누적 값을 원합니다. 이것은 백분율 대신 표현됩니다. 예 : 1.00 대신 100 %. Drawdown : 각 전략의 최대 축소. 최대 하락률은 역사적 최고치에서 ETF 가치가 가장 큰 하락폭으로 해석 될 수 있습니다. 전형적인 투자자는 작은 인출 가치를 원합니다. 이익 / 손실 : 부정적인 수익의 산술 평균의 (절대 값)에 대한 양의 수익의 산술 평균 비율. 전형적인 투자자는 큰 손익 가치를 원합니다. 승률 (Win Rate) : 전략이 긍정적 인 결과를 나타내는 시간의 백분율. 예상 : (1 + 손익 / 손실) * (승률)로 계산 된 예상 성과 지표. 1.


지난 11 기간이 왜 사용됩니까?


과거 관측치 11 개가 고정 된 롤링 윈도우 기간은 두 가지 이유에서 사용됩니다. 첫째, 광범위한 백 테스트는 대안과 전반적인 성능 및 위험 관리에 대한 견고성 측면에서이 수치가 합리적인 수치임을 나타냅니다. 둘째, 퀀텀 리서치 웹 사이트의 다른 곳에서 제안 된 거래 전략과 일치하는 자산 운용의 단기 변화를 설명하기위한 것입니다. 물론, 다른 롤링 윈도우를 사용하면 다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ETF 거래 추천은 얼마나 자주 제안됩니까?


새로운 신호는 매일 제공됩니다 (미국 공휴일 및 NYSE 시장이 종결 된 다른 모든 날짜 제외).


사용 된 데이터의 출처는 무엇입니까?


모든 계산에서 데이터는 Yahoo! 금융 (finance. yahoo). quantf 연구는 데이터의 정확성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quantf 연구는 연구 및 정보 목적으로 독점적으로 사용되는 데이터를 재배포하지 않습니다.


이 전략에 사용 된 ETF는 무엇입니까?


다음은 퀀트 리서치 ETF Pairs Trading 제품에 사용 된 모든 ETF 테이블입니다. 모든 설명과 세부 사항은 ETF 데이터베이스 웹 사이트에서 가져옵니다.


SPY :이 ETF는 미국 주식 시장의 대문자 부문 성과를 측정하는 지수를 추적합니다. State Street SPDR 발급. TLT :이 ETF는 만기가 20 년 이상인 미국 재무부 증권의 ​​성과를 측정하는 지수를 추적합니다. iShares가 발행했습니다. QQQ :이 ETF는 시가 총액을 기준으로 나스닥 주식 시장에 상장 된 국내외 주요 비영리 기업 100 개를 포함하는 지수를 추적합니다. Invesco PowerShares 발행. QID :이 ETF는 NASDAQ-100 지수 (-200 %)를 추적합니다. 이 ETF는 NASDAQ-100 지수의 일일 성과의 역 (반대로) 두 배 (200 %)에 해당하는 일일 투자 결과를 수수료 및 지출 전에 모색합니다. ProShares가 발행했습니다. AGG :이 ETF는 Barclays Capital의 미국 채권 인덱스를 추적합니다. 이 지수는 미국 투자 등급 채권 시장의 성과를 측정합니다. iShares가 발행했습니다. JNK :이 ETF는 Barclays Capital High Yield Very Liquid 지수를 추적합니다. 이 지수는 옵션성에 관계없이 만기가 1 년 이상인 공적으로 발행 된 미투 증권, 투자 등급이 아닌 고정 이자율의 과세 대상 회사채로 높은 수익률 (Ba1 / BB + / BB + 이하) Moody 's, S & amp; P 및 Fitch의 중간 등급 (2005 년 7 월 1 일 이전, Moody 's 및 S & amp; P 중 낮은 금액 사용)을 사용하고 6 억 달러 이상의 탁월한 액면가를 사용했습니다. State Street SPDR 발급. TNA : Russell 2000 지수는 미국 주식 시장의 소형주 부문의 성과를 측정하며 Russell 3000 지수의 최소 2000 개 회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지수의 총 시가 총액의 약 10 %를 차지합니다. 시가 총액 및 현재 지수 회원의 합계를 기준으로 약 2000 개의 가장 작은 증권을 포함합니다. 이것은 낙관적 인 ETF입니다. Direxion에서 발행했습니다. TZA : Russell 2000 지수는 미국 주식 시장의 소형주 부문의 성과를 측정하며 Russell 3000 지수의 최소 2000 개 회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지수의 총 시가 총액의 약 10 %에 해당합니다. 시가 총액 및 현재 지수 회원의 합계를 기준으로 약 2000 개의 가장 작은 증권을 포함합니다. 이것은 약세 ETF입니다. Direxion에서 발행했습니다. FAS : Russell 1000 Financial Services Index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의 자본가 가중 지수입니다. 이것은 낙관적 인 ETF입니다. Direxion에서 발행했습니다. FAZ : Russell 1000 Financial Services Index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의 자본가 가중 지수입니다. 이것은 약세 ETF입니다. Direxion에서 발행했습니다.


참조.


Thomakos, D. D., Papailias, F. (2013b). 개선 된 추정 및 포트폴리오 할당에 대한 평균 공분산. quantf research working paper 시리즈.


ETF로 거래 쌍을 소개합니다.


예측할 수없는 주식 시장의 특성 때문에 장기간 투자 할 것인가 또는 부족한 주식을 매도 할지를 결정하기가 어렵습니다. 입증 된 전략없이 단기 추세를 추적하는 거래자는 물을 밟거나 돈을 잃어 버리고 희생자가 주식 시장의 변동성을 이용하지 않고 희생 될 수 있습니다.


"페어 트레이딩"이라는 전략은 변동성이 큰 시장에서 포트폴리오 변동성을 줄이고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페어 트레이드는 한 주식의 긴 포지션을 다른 포지션의 포지션과 매치시키는 전략입니다. 이 기법을 사용하는 투자자는 시장에서 동등 이상의 성과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주식에 오래 머무를 수 있으며, 가치가 하락할 가능성이있는 주식에서 짧은 위치와 짝을 지을 수 있습니다.


헤지 전략으로서 목표는 거래의 한 쪽에서 얻은 이익을 다른 쪽의 손실을 상쇄시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쌍 매매를 통해 개별 주식을 사용하지만이 기법은 특정 섹터 또는 광범위한 시장 지수를 다루는 ETF (Exchange Traded Fund)에서도 잘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ETF 쌍 거래를 살펴보고 정통한 쌍 상인을 위해 이익을 창출 한 역사적 사례를 제공합니다.


부문 간 ETF 쌍 매매.


가장 인기있는 투자 테마 중 하나는 중국을 비롯한 신흥 시장입니다. 중국 주식에 특별히 투자하는 두 가지 주요 ETF에는 iShares FTSE / Xinhua China 25 ETF와 PowerShares Golden Dragon Halter China ETF가 포함됩니다. 가능한 쌍으로 거래 할 수있는 한 예로, 중국을 견고한 투자로 믿고 동시에 중국 시장이 위축 될 수 있다고 믿는 투자자는 오랫동안 갈 수 있습니다. FTSE / 신화 차이나 25 ETF 및 PowerShares Golden 드래곤 홀터 차이나 (Dragon Halter China)는 각각의 ETF의 보유 및 전략에 기초하고있다.


인트라 섹터 쌍 거래는 가장 인기없는 거래 유형입니다. 동일한 섹터의 ETF는 일정 기간 동안 다른 실적을 보일 수 있지만, 차이는 다른 섹터의 ETF를 사용하는 페어 트레이드보다 좁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성공 기회는 제한적입니다.


부문 간 ETF 쌍 거래.


이 전략은 개별 부문이 서로 다르게, 그리고 전체적으로 시장에서 수행 할 수 있기 때문에 의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08 년 첫 4 개월 동안 S & P 500 지수는 3 % 하락했습니다. 같은 기간 동안 실적이 가장 좋은 ETF는 모두 PowerShares DB Energy ETF가 36 % 증가한 데다 에너지 분야에 중점을 두었고 미국의 천연 가스 ETF는 51 % 증가했습니다.


섹터 간 ETF 쌍 거래는 주식 시장이 새로운 최고치에 도달 한 2007 년 10 월 유용 할 것으로 보이며 미국에서의 신용 경색 우려가 헤드 라인을 장식하기 시작했습니다. 금융 부문은 신용 문제가 은행 및 기타 금융 기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불안정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연준은 금리를 여러 차례 낮추기 직전이었고 주식 시장은 조정할 태세를 보였다. 유틸리티 섹터가 역사적으로 어려운시기에 outperform했기 때문에 시장에 대해 우려했지만 자신의 주식을 내리고 싶지 않은 투자자는 iShares 유틸리티 ETF를 구입할 수있었습니다. iShares Utilities의 장기 연금을 헤지하기 위해, 짧은 편은 취약한 것으로 보이는 부문을 대표하는 Vanguard Financials ETF 일 수있었습니다.


10 월부터 2008 년 5 월 중순까지 iShares Utilities ETF는 1 %, Vanguard Financials ETF는 24 % 하락했습니다. 헤 시지는 완벽하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iShares Utilities는 더 높이 올라가지 않았지만 금융 부문을 짧게 만들었 기 때문에 ETF는이 거래를 매우 수익성있게 만들었습니다. 같은 기간 동안 S & P 500의 9 % 손실보다 23 %의 순 이득이 훨씬 낫습니다.


인덱스 ETF는 무역 쌍입니다.


예를 들어, 2007 년에, small-cap 주식에서 돈이 나오고, 몇 년 만에 처음으로 large-cap 자산 클래스로 옮겨갔습니다. 시장에 남아 있기를 희망하지만 오랫동안 포지션을 헤지하기를 희망하는 투자자들은 다우 존스 대형주를 추적하는 다이아몬드 ETF와 소형주를 추적하는 iShares Russell 2000 ETF를 오랫동안 갈 수있었습니다. 2007 년 Diamonds는 6.5 %, Russell 2000 지수는 2.7 % 하락하여 순이익은 9.2 % 증가했습니다.


ETF 쌍 거래를 타이밍하십시오.


시장 변동성에 대해 잘 알고있는 사람들에게는 페어 트레이딩이 이익을 얻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