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1 March 2018

Afl 무역 포인트 시스템


AFL 규칙.


AFL 득점.


멜버른 크리켓 경기장 (Melbourne Cricket Ground)의 스탠드에서 1945 년 VFL 그랜드 결승.


AFL 타원형에는 양쪽 끝에 4 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중간에있는 두 개는 목표 포스트이고, 두 개는 바깥 쪽 포스트입니다. 공은 공격 측에 의해 쫓겨 난 후 골 포스트를 통해, 어떤 높이에서든 득점됩니다. 수비수가 골을 넣을 수는 없으며 6 점의 가치가 있습니다.


골 포스트는 골 포스트와 골 포스트 사이에서 높이가 올라갈 때, 골 포스트를 때릴 때, 또는 골키퍼가 골 포스트를 지나칠 때 골 포스트를 지나칠 때 득점됩니다 그들의 발. 공이 상대 플레이어와 닿은 후, 목표 사이를 지날 때까지, 그리고 한 점의 가치가있는 경우, 공은 공격 측에 주어집니다.


후진타오는 방어 팀이 득점합니다. 공격 팀이 골을 넣을 확률이 높기 때문에 고의로 점수를 매길 때입니다.


목표가 득점되면, 골퍼는 양손을 팔꿈치 높이까지 올리며, 한 손으로 뒤에서 신호를 보냅니다. 골퍼는 머리 위로 깃발을 흔들어 다른 골퍼와 신호를 확인합니다.


4 분기가 모두 끝나면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쪽이 승리합니다. 동등한 점수 라인이있는 경우, 상황이 특정 경기의 결승전에서와 같이 추가 시간을 요구하지 않는 한 경기는 추첨으로 선언됩니다.


*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 보너스 내기는 NSW, VIC, WA 및 SA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AFL의 트레이드 포인트 시스템을 설명합니다.


2015 년 10 월 22 일 목요일 오후 3:08


AFL의 트레이드 포인트 시스템을 설명합니다.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거야? 클럽이 선수 또는 하위 추천을 위해 높은 드래프트 뽑기를 교환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세상이 화 났니?


올해의 AFL 무역 기간에 혼란 스러우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AFL의 새로운 Draft Value Index가 시작된 첫 해입니다.


클럽은 아버지 아들과 아카데미 선수가 시장 가격보다 낮은 수준으로 드래프트되었다는 사실에 불만을 표시했습니다.


멜버른은 작년에 2 번 픽사로 Isaac Heeney를 초안하고 싶었지만 시드니 아카데미 선수이기 때문에 다음 선택으로 그를 선택할 수있었습니다. 18 세까지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 당시에는 협상이었습니다. 그가 일년 내내 놀고있는 것을 본 후에 그것은 심지어 더 큰 거래입니다.


AFL은 각 드래프트 픽의 가능성있는 가치를 기반으로 올해 들어 섰고 극적으로 새로운 규칙을 추가했습니다.


모든 선택 지점 값을 받았다. 하나는 별을 드래프트 할 수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제공하며 3000 점이 할당되었습니다.


이는 2 차 예선 2517, 3 차 예선 2234, 그리고 각각의 득점을 위해 계속 하락했다.


선택 20은 912 점, 선택 30은 629, 선택 40은 429로 떨어졌습니다.


새로운 시스템 하에서, 만약 한 클럽이 아버지 아들이나 아카데미 때문에 다른 팀에 묶여있는 선수를 초안하고 싶다면.


규칙에 따라 초안에 지명 할 것입니다.


Heeney의 예를 다시 언급하면 ​​멜버른은 Swan을 위해 2 번 픽을 추천했을 것입니다.


시드니는 그 때 결정을 내렸을 것입니다. Heeney를 얻으려고 2 명을 대가로 지불 할 준비가되어 있었습니까?


시드니가 그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기 때문에 시드니는 하이 니의 점수를 20 % 할인 받았을 것입니다. 그것은 그를 뽑기 위해 2013 포인트를 포기하도록 요구했을 것이다.


그 사람들은 어떻게했을까요? 그 숫자까지 합친 초안 선택의 집계를 포기함으로써.


시드니는 18, 37, 38, 57, 70 픽을 뽑았습니다. 18 픽은 985 포인트의 가치가있었습니다. 그것은 충분히 가깝지 않았습니다.


픽 37에 던지면 483 포인트가 추가되어 1468 포인트가됩니다. pick 38을 추가하면 1933 년까지 최고점에 올랐을 것입니다. 필요한 포인트에 도달하기 위해 pick 57의 182 포인트를 사용해야했습니다.


픽 18에서 드래프트에서 2 위를 차지하는 대신 시드니는 18, 37, 38, 57 픽을 뽑아야 만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클럽들이 드래프트 픽을 던지고있는 이유입니다.


웨스트 코스트는 23 번 픽을 위해 시드니에 36 번픽과 37 번픽을 트레이드했다. 이글스는 드래프트에서 더 높은 픽을 받았고 시드니는 추가 포인트를 따냈다. 시드니의 현실은 아카데미 선수를 초청하고 싶다면 다른 클럽들이 얼마나 일찍 선정 할 것인지를 결정할 것이기 때문에 선택 장소가 중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시드니의 역할은 그들을 선택하는 데 필요한 점수를 줄 수있는 충분한 드래프트 선택을하는 것입니다.


GWS는 상위 60 개 안에 3 개 픽을 넣고 교역 기간을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상위 60 개에 6 개 픽을 가지고이 기간을 마쳤습니다.


그들은 더 많은 픽을 얻을 수 있도록 게임을하지 않을 플레이어를 트레이드했습니다. 그들은 여러 개의 하위 추천을 위해 일찌감치를 교환했습니다.


그것은 음모와 혼란을 일으켰지 만 몇 달과 몇 년이 지나면 팬들에게 더 이해할 수 있습니다.


AFL 드래프트 밸류 인덱스는 드래프트 픽 포인트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Drafting은 Greater Western Sydney와 같은 클럽에서 조금 더 어려워 질 예정입니다.


ABC 뉴스 : Robert Herrick.


AFL은 최근에 두 개의 확장 클럽이 추가 된 이후 평등화 정책에있어 가장 큰 변화를 소개 할 예정이며, 아버지와 아들 및 아카데미를 더 공평하게 대우하기 위해이 초안을 개조합니다.


그레이트 웨스턴 시드니와 골드 코스트는 명단 수당과 기타 연봉이 부족한 편 이었지만 시드니와 브리즈번과 함께 올해 드래프트의 변화에 ​​큰 패자가되었다.


모든 선택의 시장 가치를 확립하고자하는 새로운 포인트 시스템 하에서, GWS는 올해 제프 호퍼 (Jacob Hopper)와 맷 케네디 (Matt Kennedy)를 모두 모집하는 것이 믿을 수 없을만큼 힘들다.


아버지 아들과 아카데미 선정을위한 현재의 프로세스는 라이벌들이 드래프트 원을 입찰 할 수있게 해줍니다.


10 대 청소년을 우선적으로 방문하는 클럽은 드래프트에서 다음으로 선택 가능한 항목을 사용하여 입찰가와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현상 유지의 장점은 지난 수년간 토론 된 바있다. 특히 지난 해 시드니가 아카데미 제품 Isaac Heeney와 계약 한 이후 Edling McGuire Collingwood 사장은 분개했다.


리그는 멜버른이 Heeney를 영입하기 훨씬 전에 새로운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었다.


목요일에, 초안 가치 지수의 세부 사항이 명확 해졌습니다.


지난 14 시즌의 급여 데이터를 사용하여 리그는 모든 드래프트 픽에 가치를 부여했습니다.


입상 첫 번째 선택은 3,000 포인트, 2 번째 숫자는 2,517 포인트이며 73 위의 모든 항목에 대해 0 점이 될 때까지 계속 감소합니다.


클럽은 포인트에 따라 입찰가를 맞춰야하며, 당근은 20 % 할인을받습니다.


[새 AFL 초안 시스템]은 NFL과 NBA와 같은 국제 대회에서 보았던 유사한 작업과 비교하여 유리합니다. 제프 볼랜드 (Jeff Borland) 경제학 교수


Heeney의 경우, 백조는 2,013 점을 포기해야한다 - 그들은 57 위는 64 위가 될 것이고, 그들은 18 위, 37 위, 38 위를 잃을 것이다.


드래프트 순서가 재편되고, 클럽은 다음 해에 기침을하는 조건으로 포인트 부채를 날릴 수있다.


AFL은 또한 마감 시간이 무역 기간보다 길 때 현재 시스템과 달리 초안의 밤에 라이브 입찰을 도입하기를 희망합니다.


스완 축구 대표팀 감독 인 할리 (Tom Harley)는 "이 클럽은 드래프트가 끝나기 전에 아버지 아들과 아카데미 입찰 시스템이 잘 짜여진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새로운 시스템에는 많은 세부 사항이 있으며 작업을 수행하는 데 다소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이 모델은 멜버른 대학의 경제학 교수 인 제프 볼랜드 (Jeff Borland)가 체크 아웃했다.


볼랜드는 "NFL이나 NBA와 같은 국제 대회에서 보았던 것과 비슷한 수준의 작품에 비해 유리하다.


리그는 경기와 잠재적 인 가치를 측정하는 다른 방법을 조사했지만, 리스트 매니저와 축구 매니저의 도움으로 상대적인 연봉에 동의했습니다.


20 % 할인은 또한 논쟁의 뼈다. 일부 클럽은 더 많은 것을 원했고 다른 클럽은 덜 원했다.


AFL 무역 체제를 개혁하는 방법.


AFL 거래 기간이 순조롭게 진행됨에 따라 교착 상태와 벼랑 끝 전술이 높게 나타납니다. 우리는 거의 일주일이 지났으며 한 번의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클럽이 상대방을 깜박일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매년 이런 일이 발생합니다.


우리는 클럽을 원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고 있지만, 목적지 클럽은 그렇게 할 수있는 선택권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Essendon에서 볼 수 있습니다. 폭격기에는 아담 사드 (Adam Saad), 데본 스미스 (Devon Smith), 제이크 스트링거 (Jake Stringer) 등 세 선수가 있습니다. Suns, Giants 그리고 Bulldogs는 모두 Essendon의 pick 11을 노려보고 있지만, Bombers는 오직 1 라운드 픽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 S가 윈디 힐 (Windy Hill)으로가는 길은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우리는 거래의 마지막 분까지 알아 내지 못합니다. 그 동안 우리는 기다린다.


Nathan Wilson에서 Charlie Cameron, Jack Watts 및 그 이상까지, 우리는 선수들이 자신의 능력에 합당한 선수가없는 클럽에 가고 싶어합니다. 복잡 한 멀티 웨이 트레이드는 마지막 순간에 이루어질 것입니다. 누군가가 망쳐 버릴거야. 그것은 매년 발생합니다.


그러나 해결책이 있으며, 그로 인해 궁극적 인 공포없이보다 신속하고 질서 정연한 방식으로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모든 거래에서 주문 초안이 변경되면 더 많은 음모가 추가 될 것이며 AFL 시스템 내에 이미 존재하는 메커니즘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거래 추천 대신에, 드래프트 포인트 거래는 어떻습니까?


우리 모두는 포인트 시스템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고 있습니다. 백조는 Isaac Heeney와 함께 금메달을, 다. Pick 3에 대한 입찰과 일치시키기 위해 pick 18을 사용하기 만하면된다. 클럽이 입찰가와 비슷한 가치를 지닌 입찰가와 일치시켜야한다는 생각이 들었 기 때문에 포인트 시스템은 아카데미와 부자 입찰가 매칭 목적으로 도입되었습니다.


포인트 시스템은 GWS 자이언츠가 Lachie Whitfield 사건에 대해 1000 포인트를 벗었을 때 페널티 지시기가되었지만 여기에서 다른 레벨로 옮겨 갈 수있는 방법은 여기에 있습니다.


(이미지 : Quinn Rooney / Getty Images)


거래 선택 대신 팀이 대신 포인트를 교환합니다. 물론 플레이어가 가치있는 것에 대해 의견 차이가있을 수 있지만 일단 플레이어의 가치가 합의되면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각 거래마다 바뀔 것이며, 할 때, 그들의 가치는 클럽의 가장 높은 선택에 추가되거나 클럽의 가장 높은 선택에서 공제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폭격기가 Jake Stringer를 착륙시키기 위해서는 pick 11을 위해 trade 11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insead는 pick 11의 가치 인 1329 points, 703 points의 pick, pick 27의 가치를 626 전철기. 사실 626 점이 불독에 추가됩니다. & # 8217; 가장 높은 픽과 626 포인트는 Essendon의 가장 높은 픽에서 공제됩니다.


Bulldogs는 현재 9 점 (1469 점)을 가지고 있으므로 626 점을 추가하면 2095 점이되며 Bulldogs & # 8217; 탑 픽 4 개 선택. Essendon은 626 점을 잃어 버렸고, 이는 자신의 pick 11을 27 점으로 낮추어 똑같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현재 4 명에서 8 명까지 모두가 한 명씩 내려갈 것이고, 그 토대를 이루기 위해 거래를 할 것 인만큼 많은 skulduggery가있을 것입니다. 모든 거래는 관련 클럽뿐만 아니라 잠재적으로 다른 회원들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플레이어는 다른 클럽이 잡는 드래프트 선택이 아닌 포인트를 얻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스트링 어 트레이드를 이미했기 때문에 폭파 범이 더 이상 선택을하지 않더라도 데본 스미스는 여전히 600 포인트의 가치가 있습니다. 여전히 pick 24를 pick 11로 바꿀 수 있습니다. 물론 11에서 23 사이의 모든 pick은 한 곳으로 내려갑니다.


골드 코스트는 아담 사드가 브리즈번을 앞설 수있는 포인트를 원한다. GWS 자이언츠는 데본 스미스, 맷 케네디, 네이선 윌슨에게 높은 1 라운드 픽을 회복 할 수있는 충분한 포인트를주고 싶어한다.


포인트를 얻기 위해 픽을 교환하면 무료 대행사 보상을위한 더 공정한 시스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우리는 제임스 프롤리의 우스꽝스러운 상황을 버디 프랭클린보다 더 나은 보상으로 끌어 들이지 않습니다. 새 계약서에 달러와 연도를 기반으로 한 고정 수식은 일관된 보상 패키지를 보장합니다.


톰 로크 리프 (Tom Rockliff)에서 브리즈번에게 주어지는 점수는 Sun이 Gary Ablett에게 질롱 (Geelong)으로부터 포인트를 얻었을 때조차 최고의 자리를 지킬 수있는 싸움의 기회를주기에 충분합니다.


(이미지 : AAP Image / Jason O & # 8217; Brien)


장래 선물을 거래 할 때 그것은 복권입니다. 자신의 계절뿐만 아니라 다른 누군가에게도 도박을합니다. 그러나이 시스템 하에서 거래되는 포인트는 사다리 위치가 끝날 때까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미래의 포인트를 거래하는 경우에, 당신은 당신이 거래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실제로 가치를 인정받는 방법을 분명히 알 수있는보다 투명한 방법을 만들 것입니다. 당연히 선수의 가치는 주관적이지만, 완료된 거래는 지표가 될 것입니다.


Essendon이 GWS Giants에게 Devon Smith에게 Jake Stringer에게 Bulldogs를주는 것보다 많은 포인트를 주려고한다면 음모론을 상상해보십시오. 누가 더 높은 가치를 지녔는 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아무도 1 라운드 픽을 완전히 포기할 준비가되지 않았다면 빅토리아에있는 누군가가 Josh Schache에게 새로운 집을주기에 충분한 포인트를 라이온에게 줄 것입니까? 현재 로선 그의 유일한 두 가지 선택은 브리즈번에 머무르고 그의 계약을 존중하거나 캠 맥카시를 지내고 1 년 동안 게임에서 빠져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모든 구름에는 은빛의 안감이 있습니다. 대량 탈출은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주변 선택의 문자열을 보는 대신 매우 높은 선택으로 전환하여 총을 대체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클럽 간의 거래가 귀하가 초안 주문을 무효화 할 것을 기대하기 전에 거래를하기를 원합니다. 그러면 현재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시스템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결국 미친 스크램블이 발생하기 며칠 전에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


무역 기간에 혁명을 일으킬 가능성은 엄청납니다. 당신은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공유 기사.


2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군중 말한다 : 21 코멘트.


제한된 FA를 없애고, 초안을 작성한 날로부터 8 년 후 무제한 FA를 유지하고 FA 계약을 철회하십시오.


거기에 흥미로운 아이디어.


아무도 제한된 자유 계약 대행사와 일치하지 않았지만 어느 시점에 누군가는 & nbsp; 그런 다음 어떻게 작동하는지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기차 난파 일 수 있습니다.


일부 형태의 자유 선택 기관 보상은 장점이 있지만 현재 시스템은 매우 무작위이며 일관성이 없습니다. 제임스 프롤리가 보상 3 점을 뽑았지만 랜스 프랭클린은 19 점에 그쳤다. 그리고 보상은 객관적인 기준보다는 누군가의 직감 감각적 인 판단으로 결정됩니다. 내 시스템이 더 공정하다고 생각합니다. 보상 공식은 이미 알려져 있으며 할당 된 점수는 그와 일치합니다.


다른 클럽이 놓기로 결정한 각 FA에 대해 17 개 클럽 중 1 개가 평가 절하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Cat, 나는 후비는 물건의 평가 절하에 동의한다 그러나 나는 클럽이 항상 FAs를 놓아 두는 것을 결정하지 않는다고 거의 생각하지 않는다.


호크스는 COLA가 대부분 자금을 조달 한 프랭클린의 제안과 일치하지 않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나는 BM과 같은 일이 Ablett과 Sun의 Geelong에게 일어 났고, 그 여분의 방과 일치 할 기회가 없다는 것을 이해한다. 필자는 이전에 컴 포우 츠 픽업이 FA에게 예선을 제공하는 클럽에게만 주어지는 타협안이라고 말했다. 나는 클럽이 보상받는 것을 보는 것을 싫어합니다. & # 8217; 아무것도하지 않기 때문에. 콤보를 얻는 것을 더 행복하게하는 클럽의 예가 많이 있으며, 플레이어를 다시 사인합니다.


산사 나무는 첫 번째 또는 마지막 클럽과는 거리가 멀어서 누군가가 뚱뚱한 보수로 유혹 당했다.


절대적으로, 그리고 호손은 유혹의 그들의 공정한 분배를 또한 잘했다. 그들은 Frawley에게 아무런 대가로 큰 돈 계약을 맺기 위해 FA를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지금 일어나는 일입니다. 멜버른이 Frawley를 위해 3 번 픽을 잡았을 때, 그 이후의 모든 사람들이 자리를 내 렸습니다.


보상을위한 포기 포인트는 새로운 피킹을 생성하는 대신 기존 피킹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어쩌면 1 픽을 선택하기에 충분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3 픽 이하를 선택하는 사람은 아무런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추가로 이동하여 주문 & # 8217; 경매로 만들까요?


지금처럼 사다리를 기반으로 각 클럽에 포인트를 할당합니다. 그러나 설정된 시간에 각 픽이 대신 포인트가 할당됩니다. 각 플레이어는 차례로 입찰 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최소한 3 명의 플레이어가 선택되거나 규칙이 무엇이든간에 요구 사항이 가장 많은 점수를 부여 할 준비가 된 클럽에갑니다.


# 1 선택 사항이 시스템에서 늦게까지 입찰되지 않거나 조기에 총에 모든 포인트를 소비하는 경우 팀을위한 전술적 계획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흥미로운 아이디어. 확실히 초안의 밤을 매우 다르게 만들 것입니다.


미안하지만 이것은 단지 끔찍한 생각입니다.


라이온스가 Schache, Suns Ablett, Blues trade GIbbs, North trades Cunnington 및 Freo가 Neale (올해 소문이 났던 모든 거래) & # 8211; 모든 선수가 얻은 점수가 서로 상쇄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5 개 클럽 모두 1 라운드 픽의 선수를 절대적으로 잃어 버렸습니다.


또한 라이온스가 Schache에 대한 무역을 할 수 없었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아마 1을 가지고있는 것에서 5 개의 물건을 가지고있는 것까지 갔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단순히 무역을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게 얼마나 공평합니까?


라이온스가 Schache를 거래하고 다른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말하면 라이온스는 1 번 픽업부터 1 & # 8211; 그래서 그들은 아무것도 얻지 못합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면 상위 5 위와 나머지 사이에 큰 격차가 생깁니다. 그러나 상위 5 개 클럽과 거래 할 용의가있는 클럽이 부족하여 잉여 점수를받지 못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예를 사용하여 브리즈번이 톱픽에서 500 점 이상의 점수를 얻었다면 499 점을 획득하여 자신의 선택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기꺼이 거래 할 클럽이 많습니다. 라이온스와 거래하거나 미래 포인트를 위해 현재 포인트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추가 포인트는 1 라운드 픽에 추가 될 수 없지만 그 이후의 주문은 유동적일까요?


포인트 시스템의 관련성에 대해서는 많은 논란이있을 것입니다. 저의 인상은 클럽이 포인트보다 더 높은 픽 포인트를, 특히 약한 드래프트 연도로 여겨지는 것으로 평가하는 것입니다. 한 가지 의견은 올해 우리는 3 명의 우수한 초안을 가지고 있고 그 다음에 품질이 떨어진다는 것입니다. 높은 드래프트 뽑기의 장점은 퀄리티 높은 플레이어를 얻을 가능성이 높을뿐만 아니라 이전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주요 후위 선수가 나중에 선택으로 발견 될 가능성이 더 높다면 문제는 개발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며 클럽은 너무 성급 해지기 때문에 다른 클럽의 선수를 개발 한 후 다른 클럽으로 밀어 붙이려고 시도합니다.


Essendon의 pick 11으로 다양한 시나리오가 나오고 플레이어와 두 번째 라운드 픽을 얻는 것이 흥미 롭습니다. 필자는 아직 제안을 보지 못했지만 포인트 시스템에 대해서는 의미가 있습니다. & # 8212; pick 11은 두 번째 round pick보다 훨씬 중요하다고 여겨집니다.


Gold Coast, Bulldogs 및 GWS 모두 Essendon과의 교역의 일환으로 pick 11을 원했습니다. 나중에 라운드가 1 라운드 픽을 원했기 때문에 라운드보다 더 가치가있었습니다.


오늘 아침에 Aransan의 게시물 이후, GWS는 11 번 픽을 위해 경쟁에서 승리했습니다. Stringer와 Saad가 어떻게 이루어 지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다음은 스미스를위한 Essendon의 거래에서 인덱스 값이 얼마나 의미가 없는지 보여주기위한 연습입니다.


Essendon은 스미스에게 24 점 (785 점)을, Giants 2018 두 번째 드래프트 픽 (2017 점 또는 563 점을 기준으로 33 점)을 선택합니다.


자이언츠는 픽 11 (1329)과 에센돈 2018 3 라운드 드래프트 픽 (2017 주문 또는 316 포인트를 기반으로 한 픽 47)을받습니다.


스미스는 1329 + 316에 평가된다. 785 & # 8211; 563 = 297 점, 또는 대략 48 점 (302 점).


이것은 논쟁의 여지가 있지만, pick 11은 1329 점보다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GWS의 경우에는 첫 번째 라운드 초안을 선택하지 않았기 때문에 특히 중요합니다. 그렇다고하더라도 Essendon은 이것을 잘 수행 한 것처럼 보입니다.


Essendon은 올해 초 (24, 29)에서 두 번째 라운드 드래프트 픽을 가지고 있고 내년에 두 번째 라운드 드래프트 픽을 가지고있다. 한 가지 생각은 골드 코스트가 2018 년에 Essendon의 두 번째 라운드 드래프트 픽을 받아 들일 것이라는 생각인데, Bulldogs는 그들이 스트링거에게 받아 들일 수있는 것들을 해결하십시오.


나는이 시스템이 2 라운드 이후에 잘 작동하는 동안,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하이 엔드 거래에 뛰어 들기 시작할 때 심하게 쓰러진다 고 말했기 때문에 생각합니다. 클럽은 드래프트에서 1 ~ 2 위까지 올라 가기 위해 파란 칩 재능을 잃어 버렸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미 레버 거래로 볼 때 클럽은 드래프트 픽의 잠재력을 그들은 예전처럼.


클럽은 오히려 게임에서 몇 년을 보냈던 재능있는 재능있는 선수와 계약을 맺을 확률이 높았습니다. 재능있는 17 세의 선수에게 펀트를 깎는 것과는 대조적입니다.


나는 추측한다, 누군가는 어떤 점에서 제도를해야한다.


예 & # 8211; QLD, NSW, WA 및 SA 클럽이 주로 있습니다. 세인트 킬다와 북쪽.


그 사람이 GWS입니다. 그들은 재능이 있기 때문에가 아니라 다른 클럽이 원하는 재능을 피로 교환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각 클럽은 그들에게 무엇이 옳은지를 결정한 다음 그것을 위해 가야한다. 그들은 파란 칩 재능을 얻기 위해 두 자리를 떨어 뜨릴 가치가 있는지를 결정해야하지만, 이미 그렇게하고있다.


그러나 순간에, 예를 들어 늦은 1 라운드 픽과 같은 가치가있는 플레이어를 발견하면; 그들을 얻기 위해서는 1 라운드 픽을 늦게 가져야합니다. 이 제도는 클럽이 실제로받지 못한 물건을 효과적으로 교환 할 수있게 해줍니다.


지난 밤에 기사를 썼을 때, Essendon은 11을 골랐지만, 3 개의 클럽이 그 중 하나를 선택했습니다. GWS가이 경주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것은 Essendon이 Stringer & amp; amp;에 대한 적절한 거래를 제안하는 데 어려움이 될 것입니다. 사드.


하지만 AFL 시스템에 몇 년 동안이나 출전하지 못했던 아이들을 돌보는 것과는 반대로, 최고 레벨에서 피를 흘 렸던 선수들을 돌볼 때 더 많은 가치를보고있는 많은 클럽이 있습니다. 그들은 그 선수들을 얻기 위해 오히려 거래를합니다. 그리고 GWS가 처음 시작한 양보가 오랫동안 사라 졌음에도 불구하고 1 라운드 픽을 계속해서 얻는 방법.


너의 말을 들어라.


Roar 계정에 로그인하여이 두 단계를 건너 뜁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